업데이트된 맵툴은 각각의 역활을 클래스화를 하여 세분화 하였다.

 

기반인 D3DMain문을 시작으로

유틸리티로 카메라와 다이얼로그를 갖고 프로그램의 목적인 Terrain이 있다.

그곳에 드로잉을 위한 오브젝트 클래스들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다이얼로그의 클래스화와 카메라의 추가이다.

우선 유연한 카메라를 심어줌으로인해 여러 시각에서 바라볼수있다.

 

지형을 만드는 툴이라는 프로그램을 설계중이니

다이얼로그의 클래스화로 내입맛에 맞는 방식대로 툴을 만들수있게되었다.

 

그리고 지형을 만드는 동안과 만드는 후의 사용을 위해

데이터의 저장되 로드를 추가하였다.

 

다음 추가목표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지형에 텍스쳐를 입히는것이다 .

 

Posted by maine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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